김인중 인제군사회복지협의회장 연임
최영재기자 yj5000@kwnews.co.kr
입력 : 2026-06-16 00:05:00 지면 : 2026-06-16(13면)
15일 회원 투표로 선출

◇김인중 인제군사회복지협의회장
【인제】김인중(사진) 인제군사회복지협의회장이 연임됐다.
15일 군사회복지협의회 교육장에서 진행된 ‘2026년도 제2차 협의회 임시총회’에서 김회장은 회원 투표로 제10대 회장에 선출됐다.
한림대 사회복지학과 대학원을 졸업한 김회장은 인제군청 사회복지직 공무원 1호로, 23년부터 인제군사회복지협의회장을 맡아왔다. 임기는 3년이다.
김인중 당선인은 “지역사회 복지 발전과 복지 네트워크 활성화를 위해 회원들과 함께 소통하고 협력하는 협의회를 만들어 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인제군사회복지협의회는 지역사회 복지증진과 민·관 협력체계 구축, 사회복지 종사자 역량강화, 복지자원 연계 및 복지사각지대 발굴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며 지역복지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최영재기자 yj5000@kwnews.co.kr
인제군사회복지협의회장에 김인중 연임
- 이동명
- 입력 2026.06.16
- 지면 15면
- 댓글 0

제10대 인제군사회복지협의회장에 김인중(사진) 현 회장이 선출됐다. 인제군사회복지협의회는 15일 협의회 교육장에서 전체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도 제2차 임시총회를 열고 차기 회장을 선출했다. 이날 협의회장 선임 안건을 상정해 정관과 선거관리규정에 따라 선거를 실시했다. 선거 결과 단독출마한 김인중 후보가 회장으로 당선됐다. 임기는 7월 20일부터 3년간이다. 이동명 기자
다른기사 보기좋아요4훈훈해요0슬퍼요0화나요0후속기사 원해요0
저작권자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입력 : 2026-06-16 00:05:00
지면 : 2026-06-16(13면)